News

보도자료

[넥스트K] '60만 K뷰티' 이메일 회원 거느린 '졸스'…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Barunson
댓글 0건 조회 2,207회 작성일 20-04-02 16:30

본문

f46145d652537d06af96b5d4bd2db1bd_1595921396_3069.jpg

 

졸스(JOLSE)에서 한국 화장품을 구매한 러시아 인플루언서 니키 모란 유튜브를 통해 남긴 후기다. 졸스는 한국 화장품 250개 브랜드를 전 세계 150개국 소비자에게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이다. 전체 가입자 수는 60만명, 월간 사용자 수(MAU)는 60만~65만명에 달한다. 그만큼 사용자 충성도가 높다. 

졸스(JOLSE)는 2015년 말 국내 화장품을 해외에 판매하는 온라인 화장품 쇼핑몰로 창업했다. 자체 해외 판로를 뚫기 어려운 중소화장품 브랜드를 대상으로 해외 판매 및 마케팅을 지원하고 있다. 


자세한 기사 내용은 다음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